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더워도 너무더운 요즘 이네요..ㅠㅠ
저번에는 여름특집으로 대둔산 계곡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근처에있는 시원하고 예쁜 카페를 한 곳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얼음곡 계곡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고 나왔으면
이제 시원한 곳에서 커피한잔! 딱 좋을것 같죠??
그래서 저희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계곡으로 요즘에는 커피도 배달 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밖에서 보다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맞으며
뽀송뽀송하게 먹으면 정말 그곳은 다른 천국인거 ..
아시죠??

그래서 저희는 그다지 멀지않은 곳으로 가게되었는데요!

바로 아네스팜 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차장 도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카페로 가는길이 비탈길이라 조금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멋진 전원주택처럼 생긴 곳 입니다!!
저는 처음에 봣을때 펜션인줄 알았는데
카페였다니..ㅎㅎ

얼른 들어가 보았습니다!
밖에 테라스처럼 야외에 자리가 있지만
너무 더운 관계로..ㅎㅎ



실내는 2층으로 되어있으며
굉장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1층에 여러명이 앉을 곳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있었어요!
사실 여성분들에게 가장중요한건 화장실 아니겠습니까!!

대둔산으로 놀러오시면 한번쯤 오시면 좋을 것 같은카페입니다!! ㅎㅎ

그럼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고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