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들 지친 마음과 몸을 이끌고 휴가를 떠나고
계신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사실 여름하면 너무덥고 짜증나지만 휴가라는
아주 꿀같은 달콤한 유혹이 있으니!

저는 그동안 머리를 봉 고데기로 웨이브를
하였는데 여름이 되니 너무 더워서..
포기하고 그냥 나가는 경우가 대반사..
또한 여름에는 캠프,휴가 등이 많은데 그때마다
무겁고 큰 봉고데기 아가를 데리고 다니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아예 그냥 파마를 하자!!
라고 결정을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머리기장도 길고 고데기로 인해
머리 겉이 많이 상해있어서 미용실을 가면
지갑에 굉장한 과다 출혈이있을 것 같아..
폭풍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 집 근처에 미용실이 생겼는데
지나가면서 보니 가격이..미춋다리..
대부분 저렇게 싸다고 해놓고 가면 이것저거추가되겠지?
라는 의심도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러 후기를 검색해보았는데
나름 나쁘지않고 가격도 그렇게 다르지 않은 것 같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여 가보가로 했습니다!

저는 후기에보니 오픈시간인 10시에 가도
사람들이 줄서 있다고 하여서
저도 오픈시간에 맞춰 가보았는데..
노바디 히얼..?? 직원분들만 계시고 손님은
아무도 안계셨네요..ㅎㅎ​



들어가게되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 해주시고
시술뭐받으러 왔는지 말하면 선생님이 가운을 주고
상담에 들어갑니다!
사진을 보여주시며 할머리를 정하고
가격대를 알려주시며 선택을 하라고 합니다!
저는 셋팅펌기준이였기때문에
-건강모:29,900 ,염색모 39,900 손상모 49,900

이렇게 진행되는데
저는 위에머리는 건강모로도 진행이 가능하나
밑에 머리가 염색모에다 많이 상해서
손상모 펌을 추천해주시고 영양까지 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모든미용실에가게되면 영양은 필수라고 하니..
저는 미용실을 거의 일년에 한번씩 오기때문에
머리에 영양주면 좋을 것 같아서
25,000영양 추가 해서

총 74,900원 나왔습니다!

사실 다른 미용실은 영양까지 추가하면
10만원대를 훌쩍 넘어버리는데
영양까지 포함한 금액이 이정도면 저는 나름 만족 하였습니다!
영양을 한 후 바로 셋팅펌에 진행하였습니다



셋팅펌하면 외계인이 되는건 모두들 아시죠??
외계인의 시간을 지나
더욱더 머리를 편하게 손질할 날이 오겠죠!!

머리를 감고 중화까지 한 후
머리를 말려주시는데
돌리면서 말리라고 하시면서 제가 직접 해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더욱더 자세히 방법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파마한 결과 보여드릴께요!!!



짜잔~~ 저는 너무 만족입니다!!
이제 머리 걱정은 당분간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예쁜 머리하시고 휴가 잘지내시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