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랫만에 인사드리는 알쓸신땀인것 같아요!
그동안 제가 여러군데로 일을하러 다녀오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다들 휴가는 잘다녀오셨나요??
오늘은 휴가갈때 가장중요한 숙소!!
숙소에대해 리뷰해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대전으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것 같아요!
대전은 제가 오랫동안 살아본 결과
살기좋은 동네 이지 놀기좋은 동네는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대전방문해 해를 맞이하여
여러 축제들과 여러 행사들이 많이 개최가 되었는데요!
이럴때 한번 대전에 방문하시면 어떠실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유성온천역 쪽에 라마다 호텔이 새로 생겨서
숙박또한 좋을것 같은데요!
제가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가까이 있고
지하철역도 가까이 있어 교통에있어서는 편리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라마다 호텔 방문했을때 편의점이라든지 카페 등이 아직 오픈을 안해서 편의점은 좀더 걸어가서 노브랜드를 가거나 했습니다!
저희가 묵은 숙소는
패밀리 트윈 룸으로 트윈과 싱글 침대가 있는 곳이였습니다!

역시 새건물이라 그런지 들어가자 마자 새 건물 냄새가~~



여기는 특이하게 프론트가 2층에 있습니다!
1층은 그냥 상가를 임대할 예정 같았어요!
2층 프론트에가서 예약자 이름을 대고 방을 부여받았습니다!



짜잔 저희는 919호를 배정받았습니다!​



새건물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3명이 사용했는데요!
1인 추가 요금은 현장에서 3만원 주고 결제하였습니다!

화장실도 샤워부스가 있어 굉장히 깔끔하였습니다
대신 욕조는 없었어요!!
하루 정도 묵으면 굉장히 좋을 숙소일 것같아요!

근처에 영화관도 있고 충남대 근처라 먹을 것도
다양한것 같았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