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시간에 제가 처음으로 속눈썹 펌 받았다고
후기 올렸던거 기억나시나요??

과연 이게 정말 편할까 했는데..
정말 준비 시간이 꽤 단축되고 제가얼굴 화장중
가장 많이 신경쓰는 부분이 속눈썹이기 때문에 더욱더
효과를 많이 봤던 것 같아요!

사실 뷰러를 한 눈 보다는 속눈썹이
퐉! 하고 자기주장을 하고 있지않지만
저는 나름 너무 만족하고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속눈썹펌 지속 기간은
3주에서 한달 정도로라고 했는데
한달이 지난 모습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그래도 컬이 아직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하지만 새로난 눈썹들은 직모로 자라서
자세히 보히면 조금 정리가 안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여기에 마스카라를 바르면 더욱더 지저분한게
티가 나서 이제는 한계라고 생각해 얼른 예약을 잡았습니다!

예약을 잡고 시술을 받으러 가는 중
혹시 가격이 올랐으면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이 들었어요..
사실 저번달에는 행사중이라
영양펌을 4만원으로 했는데
기대반 걱정반으로 가게에 도착하였습니다!



여전히 그곳은 깨끗하고 심플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상시이벤트도 진행된다니 참고 해주시기루바랄께요'

들어가니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게 맞이해주셨고
바로 시술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시술시간이 1시간정도 되는데
저번에 처음받을때는 긴장도 되고 호기심도 많아서
사장님이 주무셔도 되요^^ 하는데 잠이 안오더라구요!

근데 이번에는 두번째라고
잠이 그래도 솔솔 와서 조금은 숙면에 취했답니다!

그렇게 한 시간이 금방 지나고
저는 속눈썹이 가늘고 잘빠져 사장님께서 꼭꼭 관리를
잘하셔야 한다고 했는데 제가 깜빡깜빡하여서 ㅠㅠ
혼났습니다~ㅎㅎㅎ
뭐든지 인내없이는 이루어지지 않듯이
더욱더 예쁜 속눈썹을 위해
아침에 빚어주고 영양제 바르는걸 잊지 않도록 해요!!

자 그럼 두번째 시술 후기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번보다는 확실이 길이도 더 길어지고
풍성해 진 것 같아요!!
제 한쪽눈은 중간에 속눈썹이 많이 빠져 비어있어서.
다음달에는 꼭 기르고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사실 여름에는 물놀이도 많이들 가시고
휴가를 가시는데요?
그때마다 뷰러와 속눈썹고데기를 하기는 너무 귀찮고
덥고 하니 여름에 시술받으면 더욱더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아!그리고 7월달까지는 행사기간이라
뷰러펌->3만원
영양펌-> 4만원
이니 하실 계획있으시면 7월이 가기전 얼른 가서
예뻐지세요.(:


그럼전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제돈주고한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