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완연한 가을이 찾아온 요즘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날씨가 더울때에는 카페를 피난처처럼 생각해서
그냥 시원한 곳에 가자 이렇게 생각 했는데
날씨가 선선하고 바람이 산뜻하니 좋은 곳에 가서
따뜻한 차한잔을 하고 싶은 생각이 문득문득 들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검색해보면 여러카페들이 나오지만 막상 가면
사진과 달라 실망하는 곳도있고 생각보다 괜찮은 곳들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런 두려움을 떨쳐내고

알로하녹에 가보았습니다!

사실 인스타나 sns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장소인데요.

사실 저는 문찐..(문화진따) 라서 잘몰라서
우선 네비에 찍고 가보았습니다!

네비대로 가긴 가는데 막상 도착하니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고 .. 주차장 같은 곳만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그래서 아~ 카페가 이전했나 해서 검색해보니
그런말들은 없고.. 2번3번 재 검색하여 가보았지만
계속 안내하는 장소는 똑같은 곳...
무섭기도 해서 포기하고 다른곳으로 가려고 하였지만
한번더 가보자고 하고 근처에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걸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차를 세우려고 들어가는 순간
네비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들어가보니 알로하녹이라는 간판이 우리를 맞이 해주었습니다!!



기대를 안고 들어가 보니

와우~~~ 정말 제가 원하는 야외도 있고
실내도 정말예쁘게 되어있는 카페였어요!!

ㅠㅠㅠ 가자마자 너무 감동..
제가 밤에가서 사진이 조금 어둡지만
밤에 가니 선선하고 불빛도 은은해서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저 장소가 포토존인것 같더라고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앉아서 찍는데

다들 그사실 아셨나요★★

포토존 맞은편에 작은 우물? 같은느낌에 물없는
연못이 있는데 거기에
카메라 거치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게 해주신 센스...
감탄합니다!

음료도 많고 케익도 있고 마카롱도 있었어요!

저와 지인은
얼그레이 밀크티와 아인슈페너를 시켰는데
아인슈페너 추천입니다!
달달 하고 맛나더라구요!​



오랫만에 힐링하고 온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낮에 다녀온 사진도 한번 올려드릴께요!



낮과 밤 둘다 너무 매력적인 곳이니
한번 찾아가보심이 어떠실지요~^^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기에도 편리한 곳 입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