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랫만에 돌아온 알뜰신땀입니다!
이번에는 대전이 아닌 서울 맛집을 들고 왔는데요..

요새 서울과 대전을 오가는
극악의 스케줄에 있어서..
한줄기 희망과 낙이라고 할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압구정에 갈일이 있어서 그 근처에서
밥을 먹자생각해서 검색해보았는데
도산분식이 뙇!!!
저희는 12시에 갔는데
줄 서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저희까지 들어오고나서
바로 웨이팅이 생겼답니닿ㅎ

도산분식의 시그니처 그릇과
저 물병..
오랜지 주스병 아시는 분...ㅎㅎ
잠시 추억에 잠기는 날이 였네요 ㅎㅎ

저희는 돈카츠 샌드와 떡볶이 그리고
육회김밥을 시켰습니다!

저의의 베스트 순은

1.육회김밥
2.돈카츠 샌드
3.떡볶이

육회김밥에 노른자도 함께 나오는데
같이 찍어먹으면.. 환상이더라구여..

저는 여기 추천해요
사실 분식집에서 육회?
하면 왠지 품질이 안 좋을거 같고
맛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생각이외로 맛도 괜찮고 신선도도
나름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떡볶이와의 조화도 은근히 어울리는..
암튼 의외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돈까츠 샌드가 맛있더라구요..
그 옛날 소스와 식빵의 조화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ㅠㅠ

압구정에 가시게 된다면
도산분식 가보시는 것 추천입니다
사실 체인점도 많이 생겨서
굳이 여기까지 오지 않으셔도 되지만..
ㅎㅎ 그래도 전 좋았습니다!

다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에 또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