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여러분
무더운 여름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애플워치리뷰인데요!!

저는 평소에 시계를 잘 안차고 다니는
습관이 있어서
애플워치가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제 단짝 친구가 앞으로 운동을 할 생각이 있으며
또한 프리즈비에서 애플워치를 보면서
시선을 떼지 못하여서
제가 이번에 큰맘 먹고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애플워치를 사실때
가장 고민하시는게

6세대냐 se 살것인가
이 고민을 가장 많이 하실텐데요!

제가 실제로
6세대와
Se둘다 사용한 후기를 바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여기서 잠깐
Se는 어떻게 아냐구오?
제 단짝 친구 님께서
제 선물로 se 나이키 모델을
샀다는 슬픈 전설이...
서로 애플워치를 주고 받은 셈이 되서
두가지 다 리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장 큰 차이점을 알려드리면
6세대는
시계가 항상 켜져있어
일반시계처럼 가능하고
산소포화도 측정..?
이런게 있다곤 하는데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느끼는건
시계가 항상 켜져있는게 큰것 같아요

Se는 보통의
애플워치와 같이
터치를 하거나 모션을 취할때 화면이 켜지는
모델입니다!
사실 저는 이게 무슨 큰 차이겠어 생각했는데
급작 스럽게 시간을 체크하거나
회의시간이나 중요한 일정을 할때
시간을 볼때 se는 모션을 취해야하니
살짝 눈치가 보이더라구오..ㅎㅎ


그래도 저는 만족 입니다!
음 그리고 확실히
애플워치를 사고 나서
삶의질이 향상되었다고 하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어허허
정말 그런것 같아요 ㅎㅎㅎ
뭔가 내가 얼리어답터가 된것같고
애플워치가 일반앱도 연동되는 것이 많아
너무 좋더라구요
예를 들어
녹음기라던지, 스탑워치
카톡, 후레쉬
등등..
저는 쓸데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약에
회사원이시라면
6세대를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게 아닌 저처럼 프리랜서거나
일이 좀 자유로우시면
Se사셔도 무난 하실 것 같아요

사실 둘의 가격차가 좀 있다보니
고민을 많이 하셨을텐데
둘다 겪어보니
상황에 따라 필요한 분들은
사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또하나의 고민
40이나 44 이냐!!
저도 이걸로 넘 고민했습니다!

가장 좋은건 프리즈비나 가까운 아이폰 매장에 가셔거
집적 착용해보시고 어떤 크기가 나에게 맞는지
보신 후에
인터넷으로 사던지
현장으로 사던지 해서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선물을 주는 거라 차보라고 하지도 못하고
그래서 엄청 찾아보고 했는데
남자는 거의 44가 좋더라구요
제 단짝친구도 손목이 거의 여자손목인데
44해도 별 무리없이 잘어울렸습니다

여자분들은 40하셔도 될것같아요
제가 40인데 44는 너무 커서
시계라고 안느껴질 것 같더라구요!

사이즈는 매장가셔서 한번 대보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저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 들고 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