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돌아온 알뜰 신땀입니다!

다들 코로나 상황에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어떤 분들은 백신을 맞으신 분도 있고
다양한 삶을 살고 계실 꺼같아요^^

저는 예술인으로써
코로나 19가 터지고 나서
일자리가 없어서 고민이 되고
힘들때 도움이 됬던 일자리가 있어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학교 교육지원 자원봉사 인데요!
코로나 19시대에 아이들이
학교를 등교할때
감염의 위험으로 부터 지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 입니다
이것도 어찌보면 코로나 때문에
생긴 직업이네요~

주로 하는일은
1.등교시 발열체크
2.손소독
3.거리유지
4.출입자 명부, 발열체크
5.소독
6.급식실안 거리두기 손소독 지도

이렇게 있는것 같아요~~
굉장히 많은 일을 하는것 처럼보이지만
사실 우리가 지금 익숙해진 일들이에요~

그리고 아이들을 보호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하면
더욱더 뿌듯하구요!

주로 근무시간은 아침부터 점심까지가
많은 것 같아요

어떤학교는 오후에도 일하는 학교가 있어서
학교별로 다르니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아마 자세히 나와있을 겁니다!

제가 이 일을 추천하는 이유는
사실 저희같이 일이 일정하지 않은 분들은
시간을 통으로 할애하기 어려운데
이 일은 아침시간 혹은 오후시간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지원을 해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 또한
도움을 많이 주셔서
일하는 것에 있어 그리 여럽지 않아요~~

저는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다면
계속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시급은 최저시급보다 훨씬
많이 쳐주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너무너무 만족하구 있습니다!


코로나 19가 끝날때를
기다리기 보다는
같이 공존하는 것을 대비하여
살아가는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면접을 보게되는데
면접 팁은!
이 일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내가 어떻게 저 일을 행할 것 인가에대해
잘 정리하고 가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꺼에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 인사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히 잘 지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