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네요.ㅜ

여름이 되면 이제 어두운 무채색 옷 보다는 상큼하고 시원한 컬러풀한 옷들을

많이 입게 되는데요~

그리고 여름이 다가온 만큼 신발도 샌들이나 웨지힐 등..을 많이 신으시는데요!

 그런 신발들을 신으면 발톱이 노출되기때문에 아마 네일아트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물론 손톱 또한 제외는 아니겠지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저번에는 다이소 네일 후기로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했어요~

그래놓고 또 무슨 붙히는 네일이냐 하실텐데 그 네일은 제 동생 손에 했기 때문에..ㅎㅎ

사실 저는 손톱이 너무 작아서 네일을 할 수 없는 손이에요..ㅜ

항상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제가 가서 괜히 네일 선생님들을 당황시킬 것같아서..ㅠ

아직 시도는 못해보고 있어요.

근데 사실 이럴때 가장 좋은건 붙히는 네일일 것같아요.

왜냐하면 혼자 손쉽게 할 수 있고 맘에 안들면 바로 제거하는것도 따로 샵을 가야하는 것도아니고

그냥 제거 해버리면 되기 때문이에요.

 

 

요새 티비광고에서 보면 붙히는 네일 광고를 정말 많이 하는 것같아요

보면 당대 최고 톱스타들이 광고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붙히는 네일 시장이 엄청 커졌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디자인도 보니 한층더 고급스러워지고 

정말 샵에 갔다온 것같은 생각이 들정도로 디자인이 엄청 다양하고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항상 붙히는 손톱의 단점이 내 손톱 보다 너무 길어서 붙힌게 티가나고

손톱보다 길어서 접착면이 살까지 되어서 떨어지는 것도 금방이더라구요..ㅜ

근데 이번에 데싱디바에서 숏 전용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어요..

원래 나와있던 건지..모르지만 ㅎㅎ

그래서 짧은 손톱 유저인 저로써는 너무나 반가웠죠!

그래서 이 때가 기회다 싶어서

바로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습니다!

 

 

아..제가 늦게 온것 일까요..?

가보니 디자인들이 많이 없어졌고 빈 공간도 많더라고요.

역시 빠른 사람들이 많아요..ㅜ

그래서 한정적인 디자인에서 고르려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스톤이 붙혀져있는 네일들도 많은데 사실 저는 처음이라서

그렇게 화려한것은 익숙해 진 후에 하려고

무난한 디자인을 찾고있었어요.ㅠ

제가 독일에 살이 좀 타서.. 손도 타서 어울리는 네일 찾기가 어려웠네요..

그 중 그나마 무난하고 제일 괜찮은거 하나를 픽 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가로 8,800 구매

 

무난한 코랄핑크..?색의 네일을 구매 했습니다

포인트 될 수있는 디자인들이 좀 있어서 귀여울 것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올리브영 세일하길래 얼른 득템 했습니다.!

 

 

 

우선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30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럼 총 2번 정도는 할 수있는 정도일 것같아요!

그리고 케이스가 따로 저렇게 되어있어서 보관 하기에도 무리없을 것같아요!

사실 손톱이 작은것들은 떨어뜨리거나 잊어버리면 찾기 어려운데 이건 필통처럼 보관하면 되니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미니 파일과,막대기,그리고 유수분 제거솜, 사용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프렙패드(유수분 제거),사용설명서

 

사실 데싱디바 할때 자신의 손톱에 대볼때 가장많이 하는 실수 일 것같아요..

저도 계속 틀린 모양으로 대보니 맞는게 없는데..?하며 ㅋㅋㅋ

당황스러워 했던 기억이...

꼭 사용설명서는 확인 해보고 쓰는 것이 정답입니다.~ㅎㅎ

 

 

 

혹시 설명서 잊어버리신 분들이나 까먹으신 분들을 위해 올려드려요..ㅎㅎ

손톱 붙히시기 전에 꼭 프렙패드로 유수분을 제거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거하실때 절대로 강제로 제거 하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 일본어로 번역도 되어있으니..이것은 쓸모 없을려나요..ㅎㅎ

 

 

 

 

 

이렇게 설명서 후 바로 실행에 옮깁니다.!

손톱에 이리저리 대보면서 디자인도 생각 하면서

결정이 되면 유수분을 제거해준 후 붙여 줍니다!

 

 

 

그리고 제가 붙힐때 팁! 하나를 준비했는데요! 

한쪽을 붙히고 나서 다른 쪽을 하려는데 또 저 많은 네일중에 내손톱 맞는거 찾기 귀찮으시죠?

혹시 네일 안에 번호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발견하고 정말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와우... 속으로 감탄했답니다.

그래서 자신이 붙힌 손톱번호를 확인하면 더욱더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겠죠?

 

숫자 써있는 곳 사진 첨부

화살표로 가르킨 곳을 보시면 숫자가 써있으니 

보시고 다른쪽쓰실때 편히 붙이시면 될 것같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나머지 손도 편히 붙혀주었답니다.!

 

 

 

완성본 보여드릴께요!

 

 

우선 제손은 정말 예쁘지 않은 손이니 참고 부탁드릴께요..ㅎㅎ

제 손이 이정도니 다른 예쁘신 손들에 붙히면 정말 더 빛이 나겠지요??

ㅎㅎ.이렇게 크게보니 부끄럽네요!

 

 

 

 

붙히실때 주의사항

-자기전에 붙혀주시면 지속력이 더욱더 높습니다!

-최대한 팁과 손톱 사이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손톱에 힘이 가하는 일은 되도록이면 피하기

 

 

이렇게 있을 것같아요!

아직 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지금도 제손에 멀쩡히 잘 붙어있습니다!

아마 지속력은 길면 5일정도 간다니 참고 부탁드릴께요!

아참 그리고 저것은 제 돈주고 산것입니다..사실 뭐 오해도 안하실 것 같지만요.ㅎ

여름을 더욱더 기대감으로 맞이할 수 있는 방법일 것같아요!

 

 

그럼 저는 여기서 그만 인사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