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일상이야기로 돌아왔는데요!
요즘 너무 더워서 축축쳐지고 입맛도 없어지네요..
이럴때는 일탈을 하고싶어지기 딱 좋은 것같아요!
근데 또 멀리 나가자니 교통편.. 시간 등등
걸리는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이럴때는 멀리 나가지않고
가까운 곳에서 잠깐의 휴식을 하는 것은 어떤지요??

그래서 저는 친구와 함께 가까운 대청호를
떠나기로 했답니다!


사실 친구와 저는 차가 없기때문에
처음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무려2시간이나 걸린다는..
차로는 20분이면 갈 거리를...하하..


그래서 제친구랑 저는 신탄진역에서 만나서
쏘카를 타고 대청호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쏘카를 빌려서 타고 대청호로 떠낫는데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놀랐습니다!

저희는 아름다운 대청호를 드라이브 하고
예쁜 까페를 찾아보던중 두두당이라는 곳이 엄청나게
핫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 곳으로 갔습니다!



이렇게 두두당이라는 표지판이 있는 곳을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이렇게 한옥집 느낌으로 카페가 되어있는데요!!
총 3층으로 되어있으며 뒷편에는 마당같이 넓은
초원도 있답니다!
1층은 아직 준비중인 곳 같았고
2층이 카페였습니다!



이렇게 들어가기 전에 표지판에 귀엽게 두두당이라고
쓰여져 있더라고요.. 정말 취저..

​​​​​​​

처음에 이게 무슨 뜻인지..? 했는데
밀고 당기기 였어요..ㅎㅎ
정말 섬세하지 않은가요??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단체석도 있답니다!
그래서 모임장소로도 딱 좋은곳 같아요!
그리고 자리도 충분히 넉넉이 많아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저는 평일 좀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사람도 많이없고
좋았습니다!!



이렇게 내부는 전통적인 한옥 집 느낌이며
서까래? 라고 하는 집의 기본틀이 들어나게 하여
공간이 더욱더 넓어 보이는 느낌이네요!!



저희는 오미자티 와 아인슈페너 그리고 당근케이크
이렇게 시켯는데요!

당근케익...너무 맛있었습니다!
단걸 별로 좋아하시지 않는 분에게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아인슈패너는 위에 생크림? 같은것이 너무
달고 맛있었습니다! 조금 단것을 원하시는 분 추천입니다
오미자 차 또한 시큼상큼.. 맛있었어요!!

하지만 가격은 좀 나가는건 안비밀..ㅎㅎ



그리고 안에서 밖을 내려다 보는 풍경입니다!
저기 너머에 대청호수가 흐르고 푸르른 풍경이
맘을 힐링 시켜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의 숨겨진 보물 같은 곳!
여기는 마당인데요!
산책하기에도 굉장히 좋을것 같고
풍경으로 감상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가끔씩 일상에 지칠때 이렇게 풍경좋은
카페에서 힐링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이날 너무 행복했습니다!!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도
행복을 느낄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