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소소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화장할때 가장 중요하게 하는 부위가 있으신가요?

저는 사실 속눈썹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제 눈이 무쌍 눈이라서 속눈썹을 신경 많이쓰는 것에따라

눈 크기가 달라지기때문이에요!

 

속눈썹을 뷰러로 많이들 올리시는데요!

저도 또한 뷰러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잘못하면 눈의 살을 집어서 피멍들때가 있고

또한 힘을너무 주어 속눈썹이 많이 상하거나 빠지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사실 눈썹 하나 빠질때마다 제 마음도 너무 찢엊지더라구요..

 내 소듕한 눈썹..ㅠㅠ

그래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중

속눈썹 펌이라는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알고보니 그것은 신세계....

 

머리에 펌을 하는 것과 같이 속눈썹도 펌을 하여

계속 속눈썹이 올라가있는 상태가 될 수있는 것이였습니다.

2~3주 동안은 따로 뷰러를 하지 않아도 

인형눈썹처럼 올라가있는 획기적인 펌입니다.!!

 

그리고 특히 여름에는 물놀이 많이들 가실텐데요!

사실 생얼을 보여주기 부끄러워서..

워터프루프로 풀메 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하지만 물을 만만히 봐서는 안됩니다.

 

실컷놀고와서 거울을 보면 

팬더한명이....

그래서 이럴때 속눈썹 펌을 해주시면 더욱더 편하고 조금은 예쁘게 

즐길 수 있을 것같아요!!

 

또한 여행가기전에 많이들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짐도 덜을 뿐더러 시간에 쫓겨 화장하지 않아도

생얼을 이쁘게 다닐 수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당장 하러 갔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여 이 곳 저곳 둘러보던 중

대전 월평동에있는 엘리시아 브로우 라는 곳을 보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만족스러워서 바로 예약을 하여 하러 갔습니다!

 

 

이 곳은 무조건 예약제이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찾아가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으실 것같아요!

지하철을 타고 가셔서 월평역에 내리셔서 10분정도 걸으시면

있습니다!

 

이렇게 외관도 여심저격...

깔끔하고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카페처럼되어있어서 처음에는 카페인 줄알았는데..

외관부터 믿음이 가는 곳 인것 같아요!

 

부푼마음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또한 음료도 주시면서 기다리라고 하셨어요..

친절에 또한번 감동 받았습니다..ㅠㅠ

 

내부 또한 대리석 바닥과 깔끔한화이트 톤이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커피를 못 마시기때문에 아이스티로 부탁드렸는데

와우.. 아이스티 맛집입니다 ㅎㅎ

웬만한 카페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처음하는 시술이라 긴장이되었는데 

긴장이 조금은 풀렸던 것같아요!!

 

 

그렇게 즐기고 있던 중 사장님이 오셔서

방?같은곳으로 안내해주셔서 갔습니다!

굉장히 깔금해 보이는 침대와 1인실로 구분되어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가서 누워있으면 사장님께서 시술에대한 설명을 친절하게해주시고 

눈썹을 보시면서 개인에 맞추어서 추천해주십니다. 

참고로 속눈썹펌의 컬은 C컬,J컬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습니다!

C컬은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느낌

J컬은 바짝올라가는 느낌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만약 고르기 어려우시면 사장님께서 자신에 맞추어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결정하실 때 어렵지는 않으실 것같아요!

 

참고로 저는 J컬을 하였습니다.

또한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시간이 소요되니 여유있게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기본 속눈썹 펌:30,000

영양 속눈썹 펌:40,000

지금 행사중 가격이여서 싸게 하니 얼른가서 받으세요!!!

 

 

 

자기가 할 컬을 정하고 나면 이제 시술에 들어가는 데요!

어떻게 보면 무서울수도 있을 것 같은데

기여운 인형이 저의 마음을 안정 시켜주었는데요!

 

짜잔~~

귀여운 미니가 반겨주었네요

미니의 속눈썹 또한 바짝 올라갔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기분탓이겠죠?ㅎ

 

시술을 하나씩 할 때마다 사장님이 친절이 다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좀 편안해졌습니다.

 

시술은 눈 감고 하기때문에 어떻게 일어났는지는 잘 몰라요..ㅎㅎ

 

편한하게 1시간이 흐르고 나서 작업이 끝나고 난후 기대가 되는 모습으로 

거울을 보았습니다.

before
After

 

After

아주 바짝 잘올라갔습니다.ㅜㅜ

너무 만족했어요!!

 

하지만 제 속눈썹이 잘못된 뷰러 사용으로 인해 

끊어지고 빈 부분도 많아서 

조금 아쉽게 됬다고 하는데 저는 만족합니다. 그래도!!

 

그리고 속눈썹펌 주의사항과 속눈썹빗도 주셔서 

관리 하는 방법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속눈썹 펌 한지 거의 2주가 다되어 가는데

지금도 아직 컬이 살아있으며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2주후의 모습

 

저는 2주뒤 정도 한번더 하러 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 속눈썹 뷰러하기 지치신 분들..

이거 진짜 신세계 입니다..

너무 추천이에요!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엘리시아 브로우 추천해드립니다!!

 

 

 

 

*제돈 주고 한 후기니 후원의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밑에 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 Recent posts